오늘의 영어회화

오늘의 영어 회화 - Thank you 뒤에 붙이는 표현들 알아보기

ID고기조아 2022. 8. 9. 01:06
728x90
반응형

제목 - Thank you! 뒤에 붙이는 표현들

 

 

안녕하세요 고기조아입니당><

오늘은 감사의 표현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아임뽜인땡큐앤유

땡큐쏘머치

 

감사의 표현이

이 두 가지밖에 모르신다면

오늘 꼭 이 글을 읽어보세요!

좋은 표현들 많이 많이

얻어가실 거예요ㅎㅎ

 

월요일이라서 그런가

시간이 빨리 가면서도

너무 힘든 하루네용 ㅠㅠ

그래도 제 게시물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니까 퇴근하고 나서도

언능 블로그 켰어요ㅋㅋ

자 얼른 살펴볼까요?><

 

 

 

 


 

 

정말 고마울 때는

 

Thank you.

 

라고만 하지 않아요.

오늘은 Thank you 뒤에

붙일 수 있는 표현들에

대해 같이 알아보아요ㅎㅎ

 

 


Thank you.

You're the best.

당신이 최고라우~


 

 

어멋 당신 같은 남자를

기다려왔다우~(feat. 짱구)

 

너가 최고야

 

 이 한마디만큼

상대방을 기분 좋게 만드는

표현은 없는 것 같아요ㅠㅠ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이 최고야!!><

너가 최고야><

 

와우 기부니가 너무 좋겠죠?ㅎㅎ

 

 


Thank you.

I really appreciate it.

(아이 윌리 어프뤼쒸에이릿)

정말 너어어~~~무 감사해요.


 

 

혼또니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헌 시에시에.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이죠!

 

정말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제가 어떻게 보답을

해 드려야 할까요ㅠㅠ

 

요런 느낌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당.

 

 


Thanks.

I owe you one.

(아이 오우 유 원)

내가 너한테 하나 빚졌다.

신세를 졌고마잉~


 

 

너 아니었으면 큰일 날 뻔했어

고맙다 브로 신세를 졌구마잉~

나중에 한턱 쏠 테니께

어디 가지 말고 기다리기라~~

 

요런 느낌의 표현입니당!

 

 


Thank you!

How can I ever repay you? 

이 은혜 어찌 갚으리오.

고맙소 낭자.(진지 근엄)


 

 

You saved my life!

넌 내 목숨을 구했어!

 

이 은혜 저 은혜 요 은혜

다 받기라! 그냥 받아!

 

 


Thank you so much.

You made my day!

당신이 나의 하루를 기쁘게,

즐겁게 완성시켜 주었다우~


 

 

축하합니다!

고객님 저희 호텔의

10만 번째 손님이에요!

선물로 저희 이용권을

살 수 있게 해 드릴게요!

아 물론 100% 고객님의

지갑에서 나갈 거예요ㅎㅎ

아 받기 싫다구요?

그런 거 없어요 ㅎㅎㅎ

 

 


Thank you.

I couldn't have done it

without you.

(쿠든 해브 던 잇)

너 없이는 나 혼자 못했을 거야.


 

 

진짜 이 파티 혼자 준비하기에는

시간도 부족하고 할 게 너무

많았는데 너무 고마워

퓨ㅠㅠ 갬덩이야ㅠㅠㅠ

 

 


Thank you.

I don't know what to say.

나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어.


 

 

아니!

이건 새로 나온 아이폰시리즈?!

감...감동....ㅜㅜㅜ

(사실 나 갤럭시 유저인데..;;)

 

너무 고마워 감동이다 야...ㅜㅜ

말문이 막히네 ㅜㅜ

 

 


Thanks honey.

You're a lifesaver!

넌 내 생명의 은인이야!


 

 

당신이 이거 안 들고 와줬으면

난 진짜 굶어 죽었을 거야

 

그러니 이 돈으로 한탕해서

우마무스메 한 마리 더

분양할 수 있을 것 같아...!!

 

 


Thank you so much.

You're too kind.

당신은 너무 착하시네요.


 

 

얼굴이 선하게 생기셨어요~

친절하게 생기셨네요~

혹시 도를 믿으시나요~

 

아뇨 전 도말고 레미를 믿어요~

어딜 들이밀어요~

더러운 뻐드렁니

없애드릴까요?ㅎㅎ

 

 


 

 

자 오늘의 영어 회화는

여기까지 입니당 ㅠㅠ

참 고마울 때 쓰는

표현들이 많이 있는데요

 

피곤해서 많이 알아오지

못했네요 힝구..ㅠㅠ

그래도 내일은 좀 더

다양한 표현 가지고 올게요!!

 

내일 더욱 고마운 날들이

많이 많이 있기를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당><

 

 

 

 

좋아요와 구독은 힘이 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