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회화

오늘의 영어 회화 - 영어로 말싸움 할 때 쓰는 표현들

ID고기조아 2022. 8. 7. 21:23
728x90
반응형

제목 - 영어로 말싸움 할 때 쓰는 표현들

 

안녕하세요 고기조아입니당!!

지난 주말 간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못 올렸어요ㅠㅠ

오늘도 시간이 겨우 나서

부랴부랴 올립니당ㅋㅋ

너그러우신 여러분이

이해주실 거라 믿어요><

 

 

 

 


 

 

오늘은 말싸움에 할 때 쓰는

표현들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우리가 살다 보면 이런 일

저런 일 많이 겪게 되죠

사랑하는 사람과 다툴 수도 있고

친한 친구와 주먹다짐을

할 수도 있고ㅎㅎ

오늘은 그런 말싸움 할 때

쓸 수 있는 표현에 대해

같이 알아보아요!!><

 

 


I swear if you don't

stop it right now,

내가 맹세하는데 너 지금

당장 그만두지 않으면


 

 

내가 그만하라고 했지?!!

너 지금 당장 그만두지 않으면

머머리에 케찹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야!!

 

 


Do you know what

everyone says about you?

남들이 다 너에 대해서

뭐라고 하는지 알아?


 

 

아니 너는 그렇게 평판이

좋은 줄만 알아??

 

요런 느낌의 표현인데

팩트 폭행 직전에 던지는

멘트예요!

자 이제 시작이야~

귓구녕 열심히 벌리고 들어

아메바같은 좌식아~

 

 


You'ra a ___

Selfish(셀피쉬) 이기적인

inconsiderate(인컨시더뤠이트) 배려심 없는

jerk 나쁜 쉐리


 

 

너란 인간은 말이야..

이기적이고 배려심 없고

겁나게 나쁜 쉐리야 알아?!

 

 


How stupid are you?

도대체 얼마나 멍청한 게야!

바보 같은 X


 

 

가끔 너무~~ 답답할 때

이런 말 한 번씩 하고 싶을 때

써주시면 됩니당!

 

머리에 우동사리만 그득그득

하구만 이 똥 멍청이야!!

그러니 탈모가 오지(선넘..)

 

 


Are you retarded?(뤼탈디ㄷ)

너 지능 발달이 좀 느리냐?


 

 

너무 강한 표현이에요!

하지만 그만큼 많이 쓰는

표현이라서 알고 있으시면

되겠습니당ㅎㅎ

 

Are you stupid?

대신해서 쓸 수 있고

강도가 더 높은 표현이에요!

 

정말 웬만하면 쓰지 마시길

왜냐하면 팩트로 때리면

겁나게 아프당께..ㅠㅠ

 

 


That was a dick move.

그거 진짜 치사한 짓이었어.


 

 

누가 정말 비열하고, 치사하고,

몹쓸 짓을 했다. 예를 들면

닭다리를 두 개 다 처먹었다든지

그럴 때 이런 표현 써주면

팩폭 시전 해주는 것이지요ㅎㅎ

 

Dick move는 슬랭으로

엄청 비열한, 재수 없는,

이기적인 싸가지없는 행동

의미한다고 해요!

 

직역의 의미로

'성기가 이동했다'(=고자됐다)

가 아니니 참고하시길ㅎㅎㅎ

 

 


You just crossed the line.

넘 방금 선을 넘었다.

후두부 까일 준비하그라잉~


 

 

 

너는 넘으면 안 되는 선을

넘어버린 것이여.

감히 내 앞에서 닭다리를

두 개 다 처먹어?

오늘 너 죽고 나 죽자 이 좌식아!!

 

 


Do you even hear what

you're saying?

스스로 뭔 쌉소리하는지

알고 씨부리는 거여?


 

 

아니 지금 그걸 말이 된다고

생각하슈? 지나가던 머머리가

웃고 가겄네 호로쉐리야!!

배고파서 닭다리를

2개 다 처먹어?

니가 진정 사람 쉐리냐?!

 

일로와 앞니랑 어금니랑

가족 상봉하게 해버릴랑께

 

 


Can we please talk about

something else?

Let's talk about something else.

제발 다른 거 이야기하자

난 너랑 싸우기 싫어!!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이젠 지긋지긋해!!

 

닭다리는 내가 양보해주지

넌 대신 이제 치킨 못 먹을 줄 알아

왠 줄 알아? 너의 이빨을

모두 날려버릴 거거든ㅎㅎ

즐거웠다 아디오스.

 

 


 

 

 자 오늘의 영어 회화는

여기까지 입니당!!ㅎㅎ

어때요 재미있으셨나요?

닭다리 두 개다 먹는 선 넘는 짓은

하지 맙시다 진짜..

그러다 손모가지 나가버리는 것이여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당!ㅎㅎ

좋은 밤 되세요^^

 

 

좋아요와 구독은 힘이 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