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회화

오늘의 영어 회화 - 영어 고백 멘트 알아보기

ID고기조아 2022. 8. 17. 00:11
728x90
반응형

제목 - 영어 고백 멘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고기조아입니당!

오늘은 영어로 귀에 때려박을 수

있는 고백 멘트를 가지고 와봤어용!

썸타는 상대나 이성친구에게

사용해보시면 좀 느끼할 수 있지만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ㅋㅋㅋ

자 그럼 알아보러 가볼까요?

 

 

 

 


 

 

뻔하디 뻔한 표현이지만

진지한 표정으로

아래와 같은 표현들을

사용하신다면 당신의 썸이

연애로 이뤄질 확률이 높아지게

될 거예요!!

안되면 내 탓말고 본인 탓><

 

 


I'm crazy about you.

당신을 미치도록 사랑합니다.


 

 

자 이 표현은 얼핏 보면

미친듯한 광기의 모습으로

처음 보는 사람한테 사용하면

그냥 스토커겠죠ㅋㅋㅋ

 

썸타는 상대나 맘에 드는

이성친구에게 사용하면

좋은 표현이 되겠습니당!

 

나 너 땜시 미쳐부러~~

 

 


You have me at hello.

당신을 처음 만난 순간

사랑에 빠졌습니다.


 

 

직역하면 당신은 내게

반갑게 만들었다.

 

뭐 이런 의미인데

의역하면 그냥

나 너 보는 순간 사랑에

빠져버렸어요.. 책임졋!!

 

라는 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당ㅎㅎ 

 

 


You complete me.

당신이 있어야 내가 완성됩니다.


 

 

자 이 표현은 조커가 사용했던

표현인데요!! 약간 관심과 사랑이

필요할 때 나 너 아니면 안 돼

라는 느낌의 표현입니당.

 

너가 있어야만 내가 완성되니

그냥 내 옆에 있어 알긋냐!!!

 

 


I think about you all the time.

난 언제나 당신을 생각합니다.


 

 

이 표현은 어느 정도

썸을 타는 시기에 진지하게

고백할 때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엇을 하든 너가 생각이 나고,

너와 함께 하고 싶고, 너를 생각하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져..

 

나 너 사랑하냐 알라븅 워 아이니♥

 

 


You are the love of my life.

당신은 내 삶의 사랑입니다.


 

 

이 표현 역시 상당히 멋진

표현인데요?ㅎㅎ 당신은

내 삶에서 사랑을 담당해요.

당신만에 제 전부고, 사랑이고,

희망이에요.. 사랑해요! 우리 사귈까요?

 

이랬는데 상대방이

응 근데 우린 사귀지는 못할 것 같아

그냥 친구로 지내자..ㅎㅎ

그러면 뭐 나는 몰?루ㅋㅋㅋ

 

 


 

 

자 오늘의 영어 회화는 여기까지!

아직 솔로이신 분들

꼭 고백에 성공해서

이쁘고 잘생긴 이성친구

사귀시길 바랄게용!!

응원합니당 ㅎ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내일 하루도 힘차게

나아가봅시당ㅎㅎ

다들 기분 좋은 밤 되세요^^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