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영어회화

영어 회화 - 영어의 '승낙' 표현들 알아보기

by ID고기조아 2022. 7. 30.
728x90
제목 - 영어의 승낙 표현하기


안녕하세용!! 고기조아입니당ㅎㅎ
오늘은 Sure 대신에 쓸 수 있는
영어의 '승낙' 표현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구 합니당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당><



오늘의 승낙에 대한 표현들은
직관적인 해석보다
약간은 은유적인 해석에
해당된다고 볼 수 있어요!
설명해드리면서 알려드릴 테니
쉽고 재미있게 해봐요ㅎ.ㅎ


Anything for you.

너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줄 수 있어.




크으 로맨틱하다...
너를 위해서라면
간이고 쓸개고
다 줄 수 있어...!!
이런 게 바로 호구 마인드...?


I'd love to!

(=I would love to!)

나도 그렇게 하고 싶어!

물론이지!




내가 정말로
'그렇게 하기를 원한다.'
'하고 싶다'
라는 의지를 나타내는
흔쾌한 승낙 표현이에요!

혹시 나 영어 회화 공부 좀
도와줄 수 있어?
야쑤야쑤 당근빠따제!!

요런 느낌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용 ㅎㅎㅎ


With pleasure.

그러지요~




저희... 삼겹살 맛집에
데려다주세요...!!
그러지요~ / 그럼요~
기꺼이요~
(고기는 사랑이제><)

정중하게 수락할 때
쓰는 표현으로
젠틀한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표현입니당!


Be my guest.

좋을 대로 하세요.

그렇게 하세요.




원래 Guest의 뜻은 손님이죠?
그래서 직역하면
'나의 손님이 되세요'
라는 의미지만
의역하면
'그렇게 해.'
라는 의미로 사용된다고 해요.

야 나 그거 베껴도 돼?
좋을 대로 해.

요런 느낌인거죵 ㅎㅎㅎ


Consider it done.

벌써 된 걸로 생각해.




네가 부탁했으니
그리고 내가 할 것이니까
벌써 이미 다 된 거라고 생각해
라는 의미로
속 시원하게 승낙하는
표현이 되겠습니당.

나 500달러만 빌려주면 안 될까
ㅇㅋ
(하 나도 이런 친구 있었으면..)


Whatever you need.

네가 필요한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Yes나 Sure 대신에 말하면
멋있게 점수 딸 수 있는
표현이라고 생각해용!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필요하다면
뭐든지 해줄 수 이쒀..!!

남자분들 여친이나 아내에게
요런 표현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간질여보는 건 어떨까요?

여보, 집에 휴지가 다 떨어졌어.
퇴근하고 마트에서 하나 사다줭.
당신이 원한다면 뭐든지(유후)

다음날 밥 메뉴가
바뀔 수도 있어요!!(소곤소곤)

아 아닌가
뭐래.. 뭐 잘못 먹었어?!
이렇게 무시를 당하신다면...
뭐...유감ㅎㅎㅎ
전국의 모든 아버지들
화이팅입니다....ㅜㅜ


Whatever you say.

네가 뭐라고 하든지, 그렇게 하자.




네가 뭘 하고 싶던지
뭘 원하든지 그렇게 하자.
네 말을 무조건 따를게.
좋을 대로 해.
라는 표현입니당.

우리 할로윈 때 이태원가도 돼?
ㅇㅇ 물론, 네가 원한다면

요런 느낌입니당ㅎㅎ


How can I say 'no' to you?

내가 어떻게 너한테 '안돼'라고

할 수 있겠어?




너는 나한테 너무 소중해서
너의 부탁은 거절할 수가 없다.
라는 뜻이라고 합니당.
그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 오늘의 영어 회화는
여기까지예요ㅎㅎㅎ
요런 표현들 많이 많이
익히셔서 실생화에서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용ㅎㅎ
다들 영어 회화 마스터를 향해서
노력해보자구용!!><



한 주간 고생 많으셨습니당!
주말 간 다들 좋은 시간 보내시구요
행복한 나날들 되셨으면 좋겠습니당ㅎㅎ
다음 시간에 봐용 안녕><



구독과 좋아요는 힘이 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