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영어회화

영어 회화 - 무례한 사람에게 한마디 하기

by ID고기조아 2022. 7. 25.
728x90

 

오늘의 영어회화 - 무례한 사람에게 한마디 하기!

안녕하세요~!!

고기조아입니당 ㅎㅎㅎ

제 블로그는 가볍고 일상에서

쓸 수 있는 영어회화에 대해 소개하는

채널을 만들어 보려구 해요!

 

닉네임과는 아무 상관없는 영어회화라니

어이없을 수도 있으시겠지만

뭐 고기가 너무 좋은 걸 어떡하나요 ㅋㅋ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어렵기만 한 영어회화가

조금은 쉽게 느껴지실 수 있도록

제가 재미있는 표현들을

많이 많이 준비해볼테니

자주 놀러와주시면

어유 감사합니당♥♥

 

 

오늘은 갑자기 어떤 사람이 나에게

무례한 말을 하는 상황에 맞춰

어떤 대답 유형들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해용~~!!

 


 

 

갑자기 모르는 사람이 옆에서

무례한 말을 나한테 한다.

 

 


1. 시치미 떼기

Are you talking to me?

그 말... 나한테 하는 소리?


 

 

 나에게 말하는 게 맞다고 한다.

"무례한 사람"이 인증되었습니다.

 

 


2. 센 척하기

Sorry, do I know you?

왜 시비 거는 거지? 너 나 알아?


 

 

그래도 계속 무례하게 군다.

아니, 이 사람이 정말...!!

 

 


3. 세게 나간다.

Get lost!!

끄졍!!


 

 

길이나 잃어버려라는 표현도 있지만

꺼지라는 은유적인 표현도 있어요ㅎㅎ

 

 


4. 비꼬기

Excuse you!

응 니 존재가 실례야~


 

 

4번의 경우 

조금 어색하게 들릴 수도 있어요!!

보통 Excuse me라고

실례하겠습니다.

라는 표현을 사용하죠!!

 

이걸 반대로

내가 너를 excuse 하게 해 줄게

 

상대방이 잘못하고도

뻔뻔하게 있다?

그럼 내가 먼저 비꼬아서

Excuse you!!!!

라고 한방 멕일 수 있습니당ㅋㅋ

 

즉 상대방이 무례할 때 쓰인다는 말씀!

 

 


5. 빡침이 머리끝까지 나지만 나는 젠틀하다

You don't even know me.

넌 내가 누구인지도 모르잖아.


 

 

속마음은

이 쉐리 확 마 궁디를 차쁫까!!

 

이런 마인드지만

나는 젠틀하기 때문에 최대한 정중하게

상대방을 팩트로 때리는 표현이에요ㅎㅎ

 

 


6. 네가 감히?

How dare you?

네가 감히? 왓더?


 

 

상대방에게 기분 나쁜 말

무례한 말을 들었을 때,

또는 친한 친구에게 속았을 때

쓸 수 있는 표현이에여~!!

네가 감히 나한테 그렇게 말하다니...!!

지나가던 냥냥이에게

브라질리언 자연 왁싱이나 당해버려랏!

가라 냥냥이 잡아 뜯기!!!

 

 


7. 상대방이 욕을 했다면

Wow, rude!

Don't talk to me like that. OK?

이노무 쒝 #$%@^@%$^%$(대충 심한 욕)


 

 

상대방이 무례한데

거기에 욕까지 섞었다?

그럼 나도 한국인의 얼을 담아

부모님 안부까지 물어봐주지!!

요런 느낌으로 쓰시면 되겠어용ㅋㅋ

 

 


8. 한방 먹이기 - 부모님 들먹이기

Your mother would so proud.

어머니께서 참 자랑스러워하시겠어요ㅎㅎㅎ


 

 

요 표현은 좀 비꽈서 표현하는지라

엔간하면 안 쓰는 게 좋겠죠 ㅎㅎ

쉽게 말하면 패드립!!

얘는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음식물 쓰레기 같은 아이다!

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쓰시길ㅎㅎ

 


 

 

자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여!!

무례하게 구는 사람이 있다면

그냥 말로 갈구시면 재미없으니

요런 표현들 조금씩 써가면서

영어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라면

더 좋겠지요 ㅎㅎㅎㅎ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평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당><

 

구독과 좋아요는 많은 힘이 됩니당♥

 

728x90